UPDATED. 2024-04-18 21:45 (목)
워너원 강다니엘, '이불밖은 위험해'에서 보인 패션은? 잠옷·여행가방 관심집중
상태바
워너원 강다니엘, '이불밖은 위험해'에서 보인 패션은? 잠옷·여행가방 관심집중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4.2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대세 그룸 워너원의 센터 강다니엘은 이제 패셔니스타로도 주목받고 있다. 강다니엘은 최근 출연중인 프로그램 '이불밖은 위험해'에서도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불 밖은 위험해'는 패널들의 여행지에서의 모습을 담은 관찰 예능이다. 스타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는 만큼 팬들의 호응 또한 뜨겁다. '이불밖은 위험해'에서는 워너원 강다니엘, 엑소 시우민이 출연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불밖은 위험해'에서 강다니엘이 착용한 아이템들 [사진 = MBC '이불밖은 위험해' 방송화면 캡처]

 

강다니엘은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 자연스러운 패션 센스로 주목받고 있다. 팬들 사이에서 '애착바지'라는 별명이 붙은 스포츠 브랜드 'A'사의 트레이닝 복은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 보여지며 또한번 관심을 모았다. 강다니엘은 평소 사복 패션으로도 해당 바지를 자주 애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가장 관심을 모은 '이불 밖은 위험해' 속 강다니엘의 패션 아이템은 1회에 등장한 여행 가방이다. 유명 브랜드 'M'사의 여행가방(트레블 가방)은 M사의 로고와 함께 편안한 스타일로 눈길을 모았다. 크로스로 어깨에 매 사용할 수도 있어 여행가방으로 제격이라는 평가다.

강다니엘이 숙면을 취할 때 착용한 잠옷 역시 관심을 모은다. 'T' SPA 브랜드의 잠옷은 귀여운 디자인으로 여성 팬들 사이에 화제를 모았다. 'T' SPA 브랜드는 강다니엘이 모델인 브랜드다. 'T' 브랜드의 '말랑곰'은 '강다니엘 말랑곰'으로 팬들 사이의 인기 굿즈가 됐다.

강다니엘은 이미 코트, 모자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유행으로 만들었다.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 강다니엘이 자연스럽게 노출한 패션 아이템들 역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