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15 (금)
4·27 남북정상회담 생중계, '나혼자' '정법' 결방…문재인 김정은 역사적인 판문점 첫 만남
상태바
4·27 남북정상회담 생중계, '나혼자' '정법' 결방…문재인 김정은 역사적인 판문점 첫 만남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8.04.2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주희 기자]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랭킹쇼 1,2,3', '선을 넘는 녀석들', '나 혼자 산다', SBS '궁금한 이야기 Y', '정글의 법칙', '백종원의 골목식당', JTBC '비긴 어게인2', '하트시그널2'

2018년 4월 27일 역사적인 남북정상회담이 열리는 가운데 각 방송사를 통해 특집으로 방송되는 남북정상회담 생중계로 인해 결방되는 프로그램들이다. KBS1은 오전 5시부터, MBC와 SBS는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남북정상회담 생중계 및 특집 뉴스 등을 특별방송 체제에 들어갔다.

종합편성채널 JTBC도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남북정상회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손석희 앵커가 '뉴스룸'을 임진각 내에 마련된 특설 스튜디오에서 진행한다. JTBC도 몇몇 프로그램이 한 주 쉬어가지만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정상적으로 방송된다. 종편채널 MBN, 채널A 등에서도 남북정상회담 생중계 방송이 이어진다.

또한 이날 남북정상회담은 전 세계에 생중계되며 서울광장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남북정상회담 생중계 방송을 볼 수 있다. 역사적인 4·27 남북정상회담의 아침이 밝은 가운데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만남으로 한반도 판문점을 향한 전 세계의 이목이 쏟아지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은 이날 오전 8시 청와대를 떠나 판문점을 향해 출발했다. 문재인 대통령은 별다른 성명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배웅 나온 시민들과 밝은 미소로 인사를 나눴다.

뉴시스에 따르면 북한 조선중앙통신은 이날 새벽 김정은 위원장도 평양을 출발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중앙통신은 김정은 위원장이 부인 리설주와 동반했는지 여부와 어떤 교통수단을 이용했는지 등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남북 두 정상이 군사분계선(MDL)에서 첫 만남을 갖는 역사적인 순간이 생중계되는 가운데 우리 국민들은 물론 지구촌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