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 28일 꽃박람회 현장서 팬 사인회
상태바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 28일 꽃박람회 현장서 팬 사인회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8.04.2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이 꽃박람회 현장을 찾아 팬들과 소통한다.

오리온은 “28일 경기도 일산 호수공원에서 펼쳐지는 ‘고양 국제 꽃박람회’에서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 고양 오리온 선수들이 28일 꽃박람회 현장을 찾아 팬들과 소통한다. [사진=고양 오리온 제공]

 

이번 사인회는 일산 호수공원 고양 국제 꽃박람회장 내에 위치한 신한류 무대에서 오전 11시부터 1시간가량 진행된다.

허일영, 한호빈 등 선수단 12명과 박소진, 천온유 등 오리온 치어리더 ‘레드스타’가 참여해 축하공연, 오리온 퀴즈 등의 이벤트를 펼친다. 참가한 팬들에게 과자 선물세트, 사인볼, 선수 캐릭터 상품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최근 재출시한 ‘태양의 맛 썬’을 증정할 계획이다. 썬은 2년 전 이천공장 화재로 생산이 중단됐으나 최근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다시 출시됐다. 통옥수수, 통밀 등 통곡물의 고소한 맛과 매콤한 감칠맛, 바삭한 식감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고양 국제 꽃박람회는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고양시의 대표행사로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진행된다. 36개국 320여개의 화훼 관련 기관, 단체, 업체가 참여해 희귀식물 전시, 화훼 문화 체험 프로그램은 물론, 다채로운 문화 공연과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지난 시즌 변함없는 격려와 지지를 보내준 고양시민과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꽃박람회에 참여했다”며 “오프시즌 중에도 고양시민과 팬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