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TV풍향계]월화드라마 '엑시트' 최태준 연기에 시선 집중...4부작 특집극 시청률은?
상태바
[TV풍향계]월화드라마 '엑시트' 최태준 연기에 시선 집중...4부작 특집극 시청률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5.01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4부작 특집극 '엑시트'가 최태준의 인체 실험으로 시선을 집중했다. 전작 '키스먼저 할까요'의 인기에 힘입어 시청률도 비교적 무난하게 가져갔다.

1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엑시트'(극본 박연혁·연출 정동윤)은 5.2%(이하 2부,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SBS 월화드라마 '엑시트' 최태준 [사진 = SBS 월화드라마 '엑시트' 방송 화면 캡처]

 

이날 '엑시트'는 첫 방송을 통해 주인공 최태준(도강수 역)이 행복을 찾기 위해 인체 실험을 감행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관심을 끌었다. 독특한 소재에 시청률도 5%를 넘어섰다.

특집극으로 편성된 '엑시트'는 총 4부작 드라마다. 벌써 2화까지 방영되며 종영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이슈화에 성공했다. 안정적인 연기력에 참신한 소재로 기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SBS는 '엑시트' 이후에 40부작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를 편성했다. '키스먼저 할까요'와 '엑시트'로 이어진 관심이 '기름진 멜로'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을지 드라마 팬들의 시선이 모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