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가수 유미, 4일 작곡가 이현승과 손잡고 신곡 'love love' 발매 이어 '유스케'로 활동 재개
상태바
가수 유미, 4일 작곡가 이현승과 손잡고 신곡 'love love' 발매 이어 '유스케'로 활동 재개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5.02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로 이름을 알린 가수 유미가 컴백한다. 

2일 가수 유미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는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영화 '미녀는 괴로워' OST '별'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수 유미가 오는 4일 신곡 'love love'를 발표하고 컴백한다"고 밝혔다.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로 이름을 알린 가수 유미가 컴백한다. [사진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소속사 측은 "유미의 신곡 'love love'는 작곡가 이현승과 작사가 노주환이 힘을 합쳐 만든 곡이다"라며 "유미는 5일 밤 12시 15분 방송 예정인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첫 라이브 무대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유미의 신곡을 맡은 작곡가 이현승은 백지영의 ‘잊지말아요’, 인순이 ‘아버지’, 길구봉구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 등 수 많은 명곡을 만들었다.

소속사는 이어 "이번 신곡은 파워풀한 고음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닌 가수 유미의 목소리에만 집중하게 해주는 심플하지만 섬세한 편곡이 돋보인다"면서 "첫 도입 부분부터 뿜어내는 유미의 감성이 노래를 듣는 대중들의 마음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감성 보컬' 유미와 히트작곡가 이현승이 만난 신공 'love love'는 오는 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