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아이린, 뷰티 페스티벌 '뉴욕 뷰티콘' 참석, 유명 뷰티 유튜버와 함께한 토크쇼
상태바
아이린, 뷰티 페스티벌 '뉴욕 뷰티콘' 참석, 유명 뷰티 유튜버와 함께한 토크쇼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5.0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에스팀 모델 아이린이 미국 최대 규모의 뷰티 페스티벌인 ‘뉴욕 뷰티콘’에 참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린은 역시 글로벌 패션 아이콘다웠다. 핑크 헤어와 핑크 메이크업으로 과즙미를 드러냈고 쉽지 않은 스타일을 아이린 만의 패션으로 소화했다. 아이린은 자신의 매력을 뿜어내며 행사 내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사진=에스팀 제공]

 

이날 아이린은 미니 부스를 운영하며 직접 만든 아이린 이즈 굿 라벨 제품들을 선보였고, 현장에 참여한 뷰티 관계자들은 아이린에게 큰 호평을 보냈다.

아이린은 해외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아티스트인 리조, 아록, 뷰티 유투버 나벨라와 함께 토크쇼에 참여하기도 했다.

아이린은 “(몸이)말라야 된다는 걸 뷰티로 생각했던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모델과 방송활동을 하면서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나오는 것이라는 걸 깨달았다. 아무리 예쁘고 몸매가 좋아도 자신의 올바른 생각과 자신감이 제일 중요하다”라면서, ‘아름다움에는 한계가 없다”고 말하며 뷰티에 관심 있는 많은 여성들에게 응원의 조언을 건넸다.

 

[사진=에스팀 제공]

 

뉴욕 뷰티콘은 미국 최대 규모의 뷰티 페스티벌이다. 전 세계 뷰티 인플루언서와 권위 있는 매체의 뷰티 에디터, 화장품 애호가들을 위한 ‘뷰티 파티’다. 

1년에 딱 세 번, LA, 뉴욕, 댈러스에서 열리는 뷰티콘은 글로벌 뷰티 행사를 통틀어 스타 뷰티 유튜버들의 참석률이 가장 높은 행사다.

이날 뉴욕 뷰티콘 행사 또한 패리스 힐튼, 크리슨 핸쳐 등 전 세계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여 했으며, 아이린은 7월 LA에서 열리는 뷰티콘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