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6:30 (화)
'하트시그널 시즌2' 일상도 러블리한 오영주vs임현주 SNS 패션 승자는?
상태바
'하트시그널 시즌2' 일상도 러블리한 오영주vs임현주 SNS 패션 승자는?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5.0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김현우를 두고 보이지 않는 전쟁을 치르고 있는 두 매력녀 오영주와 임현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적지 않은 누리꾼들은 SNS를 통해 공개된 오영주와 임현주의 일상 패션에도 관심을 보이는 상황이다.

지난 3월 첫 방송 이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의 두 여성 출연자 오영주와 임현주의 SNS도 덩달아 화제다. 오영주 임현주 두 사람은 각각의 SNS에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남겨 누리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 중인 오영주(위)와 임현주 [사진 = 오영주, 임현주 인스타그램 캡처]

 

직장인으로 알려진 오영주는 황금 연휴를 5일 앞둔 지난달 30일 인스타그램에 "휴가 갈 생각에"란 짧은 메시지와 함께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오영주는 검은 힐에 블랫 스커트, 그리고 아이보리 톤의 상의를 매치해 커리어우먼에 걸맞는 세련된 느낌을 냈다.

또한 오른 손목엔 시계를, 왼쪽 손목엔 팔찌를 차고 드롭형 귀걸이까지 착용해 한층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멀리서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환한 미소에 누리꾼들은 댓글을 남기며 호감을 드러냈다. 

이전에도 오영주는 화이트 도트가 박힌 블랙 블라우스로 귀여운 느낌을 내는가 하면 핑크, 스카이블루 등 파스텔톤의 옷들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일상 패션으로 시선을 끌었다.

귀여운 외모의 '아이유 닮은꼴' 임현주도 SNS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임현주는 시스루 블라우스에 화이트 팬츠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블랙 비대칭 오프숄더로 여성미도 드러냈다. 보라카이에서 촬영한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에서 임현주는 해변을 배경으로 가녀린 어깨를 드러내 누리꾼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오영주 임현주 두 사람이 출연하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는 4일 오후 11시 11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