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나인뮤지스 손성아♥DJ다큐, 오는 20일 백년가약 "부부 DJ로 새출발" (공식입장)
상태바
나인뮤지스 손성아♥DJ다큐, 오는 20일 백년가약 "부부 DJ로 새출발" (공식입장)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5.0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나인뮤지스 손성아가 DJ다큐와 화촉을 밝히며 5월의 신부가 된다. 결혼 이후 두 사람은 각자 DJ로 활동하며 새롭게 출발한다.

8일 나인뮤지스 소속사 스타제국은 "나인뮤지스 손성아가 결혼이란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어 공식 입장 전해드린다"며 "손성아는 오는 20일, DJ다큐(본명 윤문수)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나인뮤지스 손성아가 DJ다큐와 화촉을 밝히며 5월의 신부가 된다.[사진 = 스타제국 제공]

 

소속사에 따르면 지난해 5월, 지인의 소개로 만난 손성아와 DJ다큐, 두 사람은 디제잉 어드바이스와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었다. 이후 1년 간의 만남 끝에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손성아의 예비남편 DJ다큐는 '쇼미더머니', '언프리티랩스타' 등 인기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2015년에는 대학민국 문화연예대상 DJ대상을 수상한 실력파 DJ이다.

소속사는 "나인뮤지스로 활동했던 손성아는 결혼 후에는 새출발과 함께 DJ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다"며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올 초부터 조용히 준비해 온 탓에 결혼소식을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손성아와 DJ 다큐의 예식은 양가 가족 및 친지들을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