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이슈Q] 나인뮤지스 손성아♥DJ 다큐 결혼, 그간 나인뮤지스 멤버들의 결혼·열애는?
상태바
[이슈Q] 나인뮤지스 손성아♥DJ 다큐 결혼, 그간 나인뮤지스 멤버들의 결혼·열애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5.0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나인뮤지스 출신 멤버 손성아가 결혼식을 올린다. 손성아와 예비남편 DJ다큐는 1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하게 됐다. 손성아의 결혼 소식에 나인뮤지스 멤버들의 열애와 결혼 역시 주목받고 있다.

8일 손성아의 소속사 스타컴퍼니는 공식입장을 통해 손성아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스타컴퍼니 측은 "오는 5월 20일 손성아와 DJ다큐가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인뮤지스 출신 손성아가 오는 20일 결혼한다. [사진 = 스타제국 제공]

 

손성아는 이로써 나인뮤지스 출신으로는 세번째로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

나인뮤지스에서 결혼 소식을 가장 빨리 알린 것은 비니다. 나인뮤지스 출신인 비니는 지난 2014년 12월 축구선수 이규로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후 비니는 연예계를 은퇴했다.

비니 이후  결혼 소식을 알린 나인뮤지스 출신 멤버는 문현아다. 문현아는 지난 2017년 9월 7살 연상의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 소식을 알렸다. 문현아는 지난 2016년 나인뮤지스를 탈퇴한 이후 솔로 가수로 활동해왔다.

 

지난 2017년 결혼 소식을 알린 나인뮤지스 출신 문현아 [사진 = 스포츠Q DB]

결혼 뿐만이 아니다. 나인뮤지스 멤버 이유애린은 열애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유애린은 지난 1월 배우 이정진과 열애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6월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열애 소식을 알린 이유애린보다 빨리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 손성아에게도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손성아는 지난 2013년 나인뮤지스에 합류해 활약했다. 손성아는 나인뮤지스 활동 뿐만 아니라 DJ 활동을 하며 음악적인 역량을 키워왔다.

멤버들의 탈퇴와 결혼, 열애 소식이 잦았던 걸그룹 나인뮤지스다. 나인뮤지스 출신 손성아의 결혼 소식이 화제를 모으며 비니, 문현아의 결혼과 이유애린의 열애 역시 재주목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