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AOMG, '코리안 좀비' 정찬성 영입 공식 발표… 하이어뮤직은 김하온 영입?
상태바
AOMG, '코리안 좀비' 정찬성 영입 공식 발표… 하이어뮤직은 김하온 영입?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5.09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박재범과 사이먼도미닉이 수장으로 있는 힙합레이블 AOMG가 새 멤버로 정찬성을 소개했다. 정찬성은 UFC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다. 이와 동시에 하이어뮤직의 새 아티스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9일 오후 AOMG는 SNS 등 공식 채널을 통해 정찬성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이날 AOMG 측은 "새로 합류할 멤버는 미국 종합격투기 단체 UFC의 선수인 '코리안 좀비' 정찬성입니다. 아시아 최초로 UFC 타이틀 전을 도전한 선수로 알려져 있으며 전 세계전으로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선수"라며 정찬성을 소개했다.

 

 

또한 AOMG는 "정찬성 선수의 합류로 AOMG는 새로운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발을 딛게 되었으므로 더욱 더 큰 의미가 담겨있습니다"라며 "앞으로 AOMG의 새로운 발걸음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는 말을 덧붙였다.

AOMG는 정찬성의 영입을 공식 발표하며 그의 모습이 담겨 있는 영상을 함께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지난 2013년 박재범이 공식적인 설립 발표를 한 AOMG는 그레이, 로꼬, 엘로, DJ 웨건, 어글리덕, 후디, DJ 펌킨, 우원재, 차 차 말론 등이 함께하고 있다. 특히 지난 사이먼 도미닉이 박재범과 공동 대표로 이름을 올리며 주목 받기도 했다.

AOMG가 정찬성의 영입을 발표하며 박재범의 또 다른 힙합레이블 하이어 뮤직의 새 인물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하이어뮤직은 8일 오후 새 멤버가 쓴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라는 인사가 적힌 메모 사진을 공개했다. 동시에 오는 11일 오후 12시 새 아티스트를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팬들은 하이어뮤직의 새 멤버가 '고등래퍼2'에서 우승을 거머쥔 김하온일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앞서 김하온의 하이어뮤직행이 기사화 되기도 했고, 글씨체 역시 '고등래퍼2'에 등장한 김하온의 것과 유사하다는 이유에서다. 많은 이들의 예측대로 김하온이 하이어뮤직의 새 아티스트로 소개될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