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나 혼자 산다' 이시언, 헨리 등과 케이블카 타고 독도전망대 올라… "독도는 우리 땅" 외치기도
상태바
'나 혼자 산다' 이시언, 헨리 등과 케이블카 타고 독도전망대 올라… "독도는 우리 땅" 외치기도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5.12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이 헨리, 기안84와 함께 독도전망대 케이블카를 타게 됐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황지영, 임찬)의 이시언, 헨리, 기안84는 독도전망대 케이블카를 타게 됐다.

이날 '나 혼자 산다'의 기안84는 독도전망대 케이블카를 타고난 뒤 "내가 살다가 독도를 보는 날이 오네"라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세 사람은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며 주변 풍경에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MBC '나 혼자 산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케이블카에서 내린 세 사람은 독도전망대를 향해 걸어가기 시작했다. 이들이 걷는 왼편으로는 울릉도의 전경이 보였고, 오른편으로는 탁 트인 동해바다가 펼쳐지며 감탄을 자아냈다.

'나 혼자 산다'의 세 사람은 전망대에서 독도를 볼 수 있을거라는 기대감에 부푼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세 사람은 독도를 볼 수 없었다. 기안84와 이시언은 독도전망대에서 "독도는 우리땅"을 외치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기도 했다.

이외에도 '나 혼자 산다'의 이시언은 바다를 바라보며 전현무에게 이야기를 전했다. 이시언은 전현무에게 녹화 현장에 한혜진과 싸우지 말고 오라는 말을 꺼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