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이슈Q]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 감탄한 이규빈 돈까스 맛집·김현우 식당, 위치·가격은?
상태바
[이슈Q]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 감탄한 이규빈 돈까스 맛집·김현우 식당, 위치·가격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5.1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출연자 못지 않게 주목 받는 것은 '음식'이다. '하트시그널 시즌2'에 등장한 맛집들은 출연자들 사이의 설렘을 더욱 더해주는 요소로 또 하나의 주인공이나 다름 없다.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가장 이목을 모으는 러브라인은 오영주를 둘러싼 김현우, 이규빈 두 남자의 치열한 경쟁이다. 두 사람은 오영주를 사로잡기 위해 음식을 적극 활용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모았다. 그렇다면 이규빈이 데이트 코스로 선택한 돈까스 맛집, 일식당 오너셰프 김현우의 식당은 어떤 곳일까?

# 이규빈의 돈까스 맛집, 이미 '수요미식회'로 유명? 일본에 본점 있다

 

'하트시그널 시즌2'에 등장해 화제를 모은 돈까스 맛집 [사진 = 채널A '하트시그널' 방송화면 캡처]

 

최근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현영커플'을 흔들리게 한 이규빈. 이규빈이 오영주와 첫 데이트 때 선택한 맛집은 돈까스였다. 

이규빈이 오영주를 데리고 간 돈까스 집은 이미 미식가들 사이에 정평이 나있는 돈까스 맛집이다. '수요미식회' 돈까스 특집에도 출연한 바 있는 해당 맛집은 예약이 없으면 식사를 하기 어려울 정도. 가격 또한 높게 책정되어있다.

서울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A'는 일본에 본점이 있는 돈까스 전문점이다. 한국, 대만에 지점을 가지고 있는 해당 맛집은 일본에서 직접 공수한 소금에 돈까스를 찍어먹는 집으로 유명하다. 소금과 돈까스의 만남은 그동안 없던 식감과 풍미를 살려준다.

가격 또한 관심을 모은다. 해당 맛집의 가격은 새우 후라이 로스 카츠  정식이 20,500원, 긴죠 봉 히레 카츠 정식이 28,000원의 가격이다. 이규빈이 "현우 형 요리 보다 맛있어?"라고 물을 만큼 자신했던 맛집인 만큼 '하트시그널 시즌2' 방영 이후 시청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 김현우 식당, 이태원 경리단길에 있다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소개된 김현우의 일식당 [사진 = 채널 A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화면 캡처]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요섹남'의 면모를 보여준 출연자는 김현우다. 메기로 출연한 김현우는 이태원에서 작은 일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그만큼 남다른 요리 솜씨로 여성 출연진들의 마음을 흔들기도 했다.

김현우는 여성 출연자들을 자신의 식당에 초대하며 '요섹남'의 면모를 맘껏 뽐냈다. 작은 가게인 김현우의 일식당 'M' 맛집은 방송 이후 이태원의 새로운 맛집으로 떠올랐다.

이태원에 위치한 'M' 맛집은 1인 식사 15,500원의 가격이다. 최근까지 잠시 휴업했던 'M' 식당은 최근 다시 정상영업을 시작했다. 한적한 주택가 골목 안쪽에 위치해 김현우도 "찾기 힘들다"고 말한 해당 맛집은 재료 소진시까지 영업을 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M' 식당의 메뉴는 가지덮밥, 고로케 정식 두 가지다. 두 가지 음식 모두 15,500원의 가격. 일식 밑반찬을 기본으로 정갈한 한 끼 식사가 차려진다. 오영주는 고로케 정식을 먹고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감탄을 드러낸 바 있다.

이처럼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각 커플의 큐피트가 되어 준 맛집들이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