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볼빨간사춘기 ‘Red Diary Page.2’ 트랙리스트 전격 공개 '전곡 작사작곡 참여'에 기대감 폭발
상태바
볼빨간사춘기 ‘Red Diary Page.2’ 트랙리스트 전격 공개 '전곡 작사작곡 참여'에 기대감 폭발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5.15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볼빨간사춘기가 ‘Red Diary Page.2’ 발매를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선공개했다.
 
볼빨간사춘기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오는 24일 새 앨범 발매를 앞둔 볼빨간 사춘기가 15일 오전 프로모션 플랜에는 기재되지 않은 ‘Red Diary Page.2’ 사이판 콘셉트 포토를 깜짝 공개했다"고 밝혔다. 

 

볼빨간사춘기가 ‘Red Diary Page.2’ 발매를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선공개했다. [사진 = 쇼파르뮤직 제공]

 

이날 볼빨간 사춘기는 콘셉트 포토 공개에 이어, 트랙리스트를 뒤이어 게시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앞서 11일 볼빨간사춘기 소속사 측은 ‘Red Diary Page.2’ 프로모션 플랜을 첫 공개하며 앨범 발매 날짜를 확정한 바 있다.

소속사는 "이번에 공개된 볼빨간사춘기의 새 앨범 ‘Red Diary Page.2’ 트랙리스트에는 총 7곡이 수록됐다"면서 "더블 타이틀곡 ‘바람사람’과 ‘여행’을 포함해 ‘야경’, ‘안녕, 곰인형’, ‘Clip’, ‘Lonely’, 오프라인 CD트랙에서만 들을 수 있는 ‘여행(Inst.)’까지 각 곡의 곡명만으로도 볼빨간사춘기의 순수한 감성이 잘 드러난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은 볼빨간사춘기의 깨끗하고 순수한 감성을 전하는 ‘바람사람’과 락 사운드가 가미돼 볼빨간사춘기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보여주는 ‘여행’, 아름다운 야경 속 사랑하는 이를 오래도록 비춰주고 싶다는 마음이 깃든 ‘야경’ 등 각 곡 마다 볼빨간사춘기가 지닌 음악적 강점을 톡톡히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새 앨범 ‘Red Diary Page.2’은 지난해 9월 발매됐던 ‘Red Diary Page.1’에 이어 이번 앨범 역시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안지영과 우지윤이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이에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는 앨범이 될 예정이다.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새 앨범을 발매한다. 또한 오는 7월 14-15일에는 양일간 올림픽홀에서 초대형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