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핫&쿨Q
‘해피투게더3’ 기은세, 남편과 결혼 왜 했을까? 구혜선과 션은?
  • 김주희 기자
  • 승인 2018.05.18 09:55 | 최종수정 2018.05.18 09:59:30
  • 댓글 0

[스포츠Q(큐) 김주희 기자] 결혼 6년 차 기은세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띠동갑 남편과 결혼한 이유를 밝혀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배우가 ‘해피3’에 출연해 한 편의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를 가감 없이 몽땅 털어놔 누리꾼들 반응이 후끈하다.

기은세가 17일 KBS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자신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기은세는 “나를 괜찮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사람이구나 생각했다”며 자신이 결혼을 결심한 까닭을 밝혔다.

 

배우 기은세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다. [사진출처=기은세 SNS]
 

 

그렇다면 스타들이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해피투게더3’ 기은세와 다르게 다소 엉뚱한 대답을 제시한 커플도 있다. 구혜선-안재현은 tvN ‘신혼일기’에서 결혼 이유를 밝혔다. ‘결혼하자’는 구혜선의 발언에 안재현은 ““결혼을 안 해봐서 잘 모르겠다”는 대답을 내놓았다. 안재현은 “이 사람(구혜선)이 없으면 못 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전하기도 한다.

기은세가 우여곡절 끝에 결혼을 결정한 케이스라면 대한민국 대표 애처가 션은 첫눈에 반한 경우다. 가수 션은 정혜영을 보자마자 첫 눈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한다. 션은 예전 방송 인터뷰에서 “놓치면 안 되는 여자라고 생각을 했다. 처음 통화할 때부터 사귀자고 고백했다”고 밝혔다. 이어 “혜영이가 연예인과 만날 마음이 없다고 했다. 그래서 연예계를 은퇴하고 만날까 고민했을 만큼 좋아했다”고 전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올해 나이 서른다섯 살 기은세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띠동갑 남편과 결혼한 이유를 밝혀 누리꾼들의 반응은 핫하다. 팬들은 그들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응원하고 있다.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김주희 기자  kjh@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주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