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핫&쿨Q
[이슈Q] 이태원 '태진아 카페' 화제, 카페 운영하는 스타는? 지드래곤부터 이종석, 황보도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5.18 11:40 | 최종수정 2018.05.18 11:40:49
  • 댓글 0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태진아 카페'가 방송 '인생술집'에 언급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태진아는 이태원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카페는 워너원 팬들 사이에서도 '명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스타들의 카페 운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타가 직접 커피를 내리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카페도 있는가 하면, 스타의 독특한 인테리어 감각이 돋보이는 카페들도 다수다.

 

'인생술집'에서 태진아 카페가 언급됐다. [사진 = 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
 

 

가장 유명한 '스타 카페'는 제주 애월에 위치한 'GD카페'다. 해당 카페는 빅뱅의 인기 멤버 지드래곤이 운영한 곳으로 제주도 관광지로도 유명하다. 각종 TV 방송을 통해 알려지기도 했다.

'GD카페'는 JTBC 인기예능 '효리네 민박'에 등장한 바 있다. 해당 카페는 해변에 위치해 제주 바다를 감상하며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지드래곤의 센스가 돋보이는 인테리어도 해당 카페의 매력 중 하나다.

평소 커피를 즐긴다는 배우 이종석의 카페도 팬들에게 유명하다. 이종석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해당 카페에서는 음료 뿐만 아니라 브런치를 판매하고 있다. 1층은 카페로 운영되고 2층은 레스토랑으로 운영된다.

 

'효리네민박'에 등장한 'GD카페' [사진 = JTBC '효리네민박' 방송화면 캡처]

 

황보가 운영하는 홍대의 'M' 카페도 이미 맛집 블로거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카페다. 황보의 카페는 김숙, 송은이가 운영하는 인기 팟캐스트 '비밀 보장'에 광고가 나가며 더욱 유명세를 탔다.

해당 카페에는 황보가 평소 여행을 다니며 수집했던 인테리어 소품들이 돋보인다. 황보가 직접 카페를 운영하는 만큼 방문 시 황보가 직접 제조한 음료를 먹을 수 있는 기회 또한 있다.

'태진아 카페'가 '인생술집'을 통해 화제를 모으며 스타들이 운영하는 카페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타들의 센스가 엿볼 수 있는 유명 카페들에 팬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한별 기자  juhanbyeol@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한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