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숲속의 작은집’ 소지섭 소 떼에 휩싸이며 놀란 모습 드러낸다
상태바
‘숲속의 작은집’ 소지섭 소 떼에 휩싸이며 놀란 모습 드러낸다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5.18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숲속의 작은 집’ 피실험자B 소지섭이 한 무리의 소 떼에 휩싸이며 포위된 듯한 모습을 보여줬다.

18일 케이블 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숲속의 작은 집’에서 소지섭은 갑자기 밥을 하던 도중 소 떼가 많아지는 것을 발견했다. 안개가 자욱한 소지섭의 집앞에 소 떼가 점점 모여들었고, 소지섭은 많아지는 소 떼를 보고 신기하게 바라봤다. 소지섭은 소 떼의 모습을 촬영했다.

 

[사진=tvN '숲속의 작은집' 예고편 캡처]

 

밤이 찾아온 후 소지섭이 집 밖 테이블에 앉아있을 때, 소 떼는 계속해서 몰려들었다. 깜깜한 밤에 자신에게 몰려드는 소 떼를 보고 소지섭은 당황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소지섭은 “소가 많아지고 있어”라 말했고 계속해서 자신에게 다가오는 소떼를 보고 “니들 왜 이래”라고 말하며 긴장된 모습을 보여줬다.

소지섭의 당황한 모습에도 소 떼는 아랑곳하지 않고 소지섭의 곁으로 모여들었다. 소지섭은 몰려드는 소 떼를 보고 긴장한 상태로 슬금슬금 자리를 뜨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 완전히 소떼에 둘러쌓여 버린 소지섭의 모습을 보고 자막에서 ‘소가 소에게 포위당하다’라는 문구가 나와 웃음을 자아냈다.

‘숲속의 작은집’은 바쁜 도시의 삶과 잠시 떨어져 인적이 드문 숲 속의 삶을 사는 두 피실험자 소지섭과 박신혜의 모습을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