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뮤직뱅크' 드림캐처, 인터넷에서 화제 모은 '유 앤 아이'(YOU AND I) 안무는?
상태바
'뮤직뱅크' 드림캐처, 인터넷에서 화제 모은 '유 앤 아이'(YOU AND I) 안무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5.1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뮤직뱅크'에서 드림캐쳐가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은 신곡 '유 앤 아이'(YOU AND I)의 무대를 선보였다. 

1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드림캐쳐의 강렬한 '유 앤 아이' 무대가 펼쳐졌다. 드림캐쳐의 '유 앤 아이는' 강렬한 댄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강렬한 밴드사운드가 돋보이는 드림캐쳐의 무대는 신비스러운 드림캐쳐의 그룹 이미지에 어울리는 곡이다.

 

'뮤직뱅크' 드림캐쳐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은 '지팡이 춤' 역시 등장한다. 드림캐쳐의 '유 앤 아이'에서 멤버들은 손수건과 지팡이를 이용한 독특한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더 소재의 의상 역시 강렬한 걸크러쉬 매력을 더했다.

드림캐쳐는 지난 2017년 1월 13일 데뷔했다. 그동안 독특한 컨셉으로 사랑받아온 드림캐쳐는 '유 앤 아이' 무대를 통해 또한번 성숙한 무대를 선보였다.

드림캐쳐의 신곡 '유 앤 아이'는 지난 5월 10일 발매한 이후 꾸준히 음악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드림캐쳐는 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 한동, 가현으로 이뤄진 7인조 걸그룹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