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보컬그룹 ‘허니지’, 오는 20일 ‘빛이되어’ 발매 '박지용 작곡...허니지만의 감성 담았다'
상태바
보컬그룹 ‘허니지’, 오는 20일 ‘빛이되어’ 발매 '박지용 작곡...허니지만의 감성 담았다'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5.18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보컬그룹 허니지(HoneyG)가 싱글을 공개하며 13개월만에 활동을 재개한다.

18일 허니지 소속사 청춘뮤직은 "허니지가 오는 20일 정오에 싱글앨범 ‘빛이 되어’를 발매한다"면서 "이번 컴백은 지난해 4월 발표한 ‘힐링유’ 이후 약 1년 1개월만이다"고 밝혔다.

 

[사진 = 허니지 제공]

 
이번 싱글앨범에 대해 소속사는 " ‘빛이 되어’는 빛을 보기 위해서는 어둠속을 들어가야 한다는 말처럼 한번쯤은 힘든 시기를 겪어 봤을 모든 이들에게 희망의 빛을 전달하고자 하는 허니지의 진심어린 메시지가 담긴 곡"이라면서 "싱글 ‘빛이 되어’는 허니지 멤버 박지용 작곡했으며, 세 명의 멤버들이 모두 작사로 참여했다"고 전했다.

‘빛이 되어’는 허니지가 모든 제작과정에 참여한 곡으로써 허니지만의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룹 허니지는 Mnet ‘슈퍼스타K4’ Top7 이후 지난 2013년 정규 1집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바보야’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함부로 애틋하게' '두 번째 스무살' '고교처세왕' 등 각종 드라마 OST와 음원 활동으로 큰사랑을 받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배제현 박지용 권태현이 참여한 허니지의 싱글 앨범 ‘빛이 되어’는 오는 20일 정오에 발매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