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TV컷Q] '같이 살래요' 장미희, 여회현-김권과 만났다 "너한텐 늘 시간 비워놓을게" 김권 당황
상태바
[TV컷Q] '같이 살래요' 장미희, 여회현-김권과 만났다 "너한텐 늘 시간 비워놓을게" 김권 당황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5.20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같이 살래요'에 여회현이 장미희와 만남을 추진했다. 김권 모르게 만든 식사 자리에서 여회현은 형을 자처하며 기 죽이기에 나섰다.

2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연출 윤창범)에서는 여회현(박재형 역)이 장미희(이미연 역)에게 전화를 걸어 김권이 모르게 세 사람의 식사 자리를 마련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같이 살래요'에 여회현이 김권 모르게 장미희와 만남을 추진했다. [사진 = KBS 2TV '같이 살래요' 방송 화면 캡처]

 

이튿날 아들 김권(최문식 역)의 회사를 찾은 장미희는 "너랑 식사를 하려고 미리 예약을 해놨다"며 미소를 보였다. 하지만 깜짝 식사 자리에 기대감을 드러낸 김권 앞에 나타난 건 여회현이었다. 

"재형이가 너네 신입사원이라면서?"라며 친하게 지내라는 장미희의 말에 김권의 표정은 굳어졌다. 모든 걸 계획한 여회현은 "저 아버지한테도 말씀 안 드리고 왔어요. 말씀 잘 해주세요"라며 장미희에게 친근함을 드러냈다.

"네 아빠 우리끼리 뭐 숨긴다고 말씀하시는데 이거 알면 혼나겠네"라며 작은 투정을 한 장미희는 유동근(박효섭 역)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김권을 당황케 했다.

김권 여회현이 동갑이란 사실을 알게 된 장미희는 "누가 형이야?"라고 물었고, 여회현은 기다렸다는 듯 "저요"라며 "팀장님 12월 5일생이시잖아요. 제가 한참 형이네요"라고 미소를 보였다. 

"문식이가 형이라고 불러야겠네"라는 어머니 장미희의 말에 입을 다문 김권의 표정을 살핀 여회현은 "제가 힘든 일 있을 때, 언제든 연락 드려도 돼죠?"라며 장미희 공략에 나섰다.

장미희는 "너한텐 늘 시간 비워놓을게"라며 여회현의 친근함에 화답했다.

이날 팀장 김권에게 받았던 카드를 돌려주며 "가족들과 함께 있을 땐 형이라고 불러"라고 목소리를 높인 여회현은 앞으로 김권을 심리적으로 압박할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 가족이 될 가능성이 높은 김권과 여회현의 기싸움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