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TV풍향계] '라디오스타' 이상민 연어대가리부터 마이크로닷 낚시까지 입담 폭발에 시청률은?
상태바
[TV풍향계] '라디오스타' 이상민 연어대가리부터 마이크로닷 낚시까지 입담 폭발에 시청률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5.24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이상민, 김성령, 이정진, 마이크로닷이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 '라디오스타'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하지만 시청률은 소폭 하락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24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5.9%(이하 2부,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0.3%P 하락한 시청률 수치다.

 

이상민, 김성령, 이정진, 마이크로닷이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 '라디오스타'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라디오스타'는 '밥 잘 먹는 예쁜 누나랑 오빠' 특집으로 꾸며져 김성령, 이상민, 마이크로닷, 이정진이 출연했다. 이날 이상민은 '미운우리새끼'에서 보여줬던 미식가 면모를 드러내며 '연어 대가리 예찬론'을 펼쳐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도시어부'에서 강한 존재감을 발휘 중인 마이크로닷 또한 뉴질랜드 시절 일주일에 4일은 바다에 있었다며 국내 연예인 낚시 왕은 본인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여전한 미모를 자랑한 김성령과 연인 이유애린을 언급한 이정진까지 입담을 폭발한 이날 '라디오스타'는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시청률은 소폭 하락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2007년부터 11년째 방영 중인 '라디오스타'는 국내 예능계에서 가장 높은 화제성을 유지하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