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스몰톡Q]'Red Diary Page.2'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데뷔 2주년...잘 달려왔구나" 행복 미소
상태바
[스몰톡Q]'Red Diary Page.2'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데뷔 2주년...잘 달려왔구나" 행복 미소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5.2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 홍영준 · 사진 주현희 기자] 8개월만에 새 미니앨범 'Red Diary Page.2'로 돌아온 볼빨간사춘기가 데뷔 2주년을 지난 소감을 전했다.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 아트홀에서 진행된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  미니앨범 ‘Red Diary Page.2’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MC 딩동은 지난달 22일 데뷔 2주년을 맞았다고 들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진행자의 말에 우지윤은 "저희가 데뷔 2주년을 맞았다고 팬들께서 큰 선물을 해주셨다"면서 "합정역 전광판에 우리 모습이 크게 걸렸다"고 미소를 보인 뒤 "팬분들의 사랑에 무척 고마웠다"고 전했다.

이어 안지영은 "'2년 동안 잘 달려왔구나'란 생각이 들어서 행복했다"며 뿌듯한 표정을 지었다.

약 8개월만에 발표하는 볼빨간 사춘기의 새 미니 앨범 ‘Red Diary Page.2’에서는 순수하고도 동화 같은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여행’과 ‘바람사람’의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야경’, ‘안녕, 곰인형’, ‘Clip’, ‘Lonely’과 함께 오프라인 CD 트랙에 포함된 ‘여행(Inst.)’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여행’은 트로피컬 하우스 및 락 기반의 사운드를 가미함으로써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볼빨간사춘기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확인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특히 볼빨간사춘기는 ‘Red Diary Page.1’에 이어 ‘Red Diary Page.2’ 전곡을 작사 작곡해 한층 성숙해진 아티스트의 면모를 드러냈다.

24일 오후 6시에 새 앨범 ‘Red Diary Page.2’를 공개하는 볼빨간사춘기는 방송과 공연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벌일 예정이다. 발매 당일 오후 11시에는 온라인에서 생중계되는 ‘Live ONE’을 통해 타이틀곡 ‘여행’ 라이브를 최초로 선보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