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TV컷Q] '엠카운트다운' 러블리즈, 케이·서지수 '미묘미묘해' 사랑스러운 매력 뿜뿜하며 '굿바이 무대'
상태바
[TV컷Q] '엠카운트다운' 러블리즈, 케이·서지수 '미묘미묘해' 사랑스러운 매력 뿜뿜하며 '굿바이 무대'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5.24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가 특별무대 '미묘미묘해'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

24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연출 오광석)에서는 걸그룹 러블리즈의 '미묘미묘해' 무대가 펼쳐졌다. 케이·서지수·베이비소울·유지애·이미주·진·류수정·정예인 총 8명의 멤버로 구성된 러블리즈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엠넷 '엠카운트다운' 러블리즈 '미묘미묘해' [사진= 엠넷 '엠카운트다운' 화면 캡쳐]

 

이날 러블리즈는 페미닌한 의상을 통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러블리즈의 케이와 서지수는 깜짝 눈인사로 팬서비스를 남기기도 했다. 사랑에 빠진 여자의 미묘한 마음과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안무가 어우러져 '러블리즈'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했다.

러블리즈의 멤버 미주는 네 번째 미니앨범 '치유(治癒)'의 수록곡 '미묘미묘해'에 어울리는 고양이귀 악세사리를 통해 깜찍한 매력을 과시했다.  

러블리즈는 스페셜 스테이즈 '미묘미묘해'를 끝으로 마지막 인사를 하게 됐다. 타이틀 곡 '그날의 너' 등으로 뜨거운 사랑은 받은 러블리즈는 새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