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41 (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장민과 스페인 친구들, 한우·불닭볶음면·소주 홀릭?
상태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장민과 스페인 친구들, 한우·불닭볶음면·소주 홀릭?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5.24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에서 첫 마트 탐방에 나선 장민과 스페인 친구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24일 방송된 MBC 애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에서는 캠핑을 앞두고 먹거리를 사러 마트에 들린 장민과 스페인 친구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스페인 친구들은 고기와 술을 잔뜩 구매하며 '대식가 면모'를 보여줬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장민과 스페인 친구들 [사진 =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방송화면 캡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에서 스페인 친구들은 한국식 식재료에 관심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친구들은 삼겹살과 목살을 구매한 이후 한국 소고기인 한우에 관심을 가졌다. 비싼 가격에 장민은 한우 구입을 망설였지만 친구들의 간절한 눈빛에 카트에 담았다.

이어 라면을 구입하는 스페인 친구들의 모습도 전파를 탔다. 장민의 불닭볶음면 추천에 스페인 친구 안토니오는 "이거 매운 게 아니냐"며 경계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장민의 강력추천에 친구들은 불닭볶음면을 카트에 담았다.

한국식 술인 소주 또한 구입 목록에 포함됐다. 이후 친구들은 한국 과자와 김 등을 잔뜩 구매핸다. 마트에서만 무려 18만원을 소비한 친구들은 캠핑을 위해 자리를 이동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에서 장민과 스페인 친구들은 큰 키와 몸집으로 대식을 예고했다. 마트를 한차례 습격한 친구들은 캠핑장에서 뜻깊은 저녁 식사를 가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