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양준혁 자선 골프대회, 김봉연·김재박·이종범 함께 한다
상태바
양준혁 자선 골프대회, 김봉연·김재박·이종범 함께 한다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8.05.2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MBC스포츠플러스에서 해설위원으로 일하고 있는 양준혁 양준혁야구재단 이사장이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양준혁야구재단은 “오는 28일 오후 1시 경기도 용인 골드컨트리클럽에서 제6회 양준혁재단배 사회 취약계층 기금 마련을 위한 희망자선 골프대회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 양준혁 해설위원이 사회 취약계층 기금 마련을 위한 자선 골프대회를 연다. [사진=양준혁야구재단 제공]

 

김봉연 김재박 이종범 차명석 김현욱 등 야구인과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등 후원인 260명이 뜻을 모은 행사다. 곽창선 김성경 등 연예인, 아나운서 박지영도 함께 한다.

양준혁재단은 “수익금 전액을 사회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한 스포츠보급 활동에 사용하겠다”며 “양준혁재단이 운영 중인 멘토리 야구단 운영금으로도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양준혁 이사장은 “골프로 자선대회를 개최하면서 야구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많은 분들과 함께하고 싶었다”며 “저와 뜻을 함께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사회취약계층과 그 자녀들을 위해 발 벗고 나서겠다”며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희망자선 골프대회에서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