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나 혼자 산다' 한혜진 사랑꾼 면모? 전현무와 열애에 "저는 얼굴 보고 만난다"
상태바
'나 혼자 산다' 한혜진 사랑꾼 면모? 전현무와 열애에 "저는 얼굴 보고 만난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5.26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한혜진이 연인 전현무를 향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한혜진은 "저는 얼굴 보고 만난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2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게스트 다솜의 이상형이 언급됐다. 다솜은 "다니엘 헤니가 이상형이다"라고 말해 모두의 이목을 모았다. 다솜은 "외적인 이상형이 다니엘 헤니다. 얼굴을 보지 않는다"며 자신의 이상형을 언급했다.

 

'나 혼자 산다' 한혜진, 전현무, 다솜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이상형 언급에 한혜진에게도 이목이 쏠렸다. 무지개 회원들은 "얼굴을 안 보는건 한혜진이다"라고 언급했다. 이에 다솜은 "언니 저도 얼굴 안봐요"라고 말해 전현무를 당황시켰다.

'나 혼자 산다'에서 한혜진은 "저는 얼굴 본다"고 발해 눈길을 모았다. 이에 전현무는 "이번에는 얼굴 안본 거 아니냐"고 자학 개그를 했다. 이에 한혜진은 "오빠 잘생겼다"고 말해 MC들의 비난을 받았다.

한혜진의 전현무 외모 칭찬은 이어졌다. 한혜진은 "저는 얼굴 보고 만난다"라고 말하며 사랑꾼 다운 면모를 뽐냈다. 한혜진과 전현무는 지난 2월 열애 사실이 공개되며 세간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나 혼자 산다'에서 러브라인을 뽐낸 두 사람은 실제 연인으로 거듭나며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