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이상민 사유리 결혼 가능? 예능 찍다 연인 된 김국진♥강수지&전현무♥한혜진 눈길
상태바
이상민 사유리 결혼 가능? 예능 찍다 연인 된 김국진♥강수지&전현무♥한혜진 눈길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5.2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이상민과 사유리는 실제 연인이 될 수 있을까? 사유리의 어머니가 이상민과 사유리의 관계를 적극 지지하면서 두 사람의 썸이 '예능'이상으로 발전할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을 끌고 있다. 이와 함께 예능을 찍다 실제 연인이 된 김국진 강수지와 전현무 한혜진 커플 등 예능인들이 화제에 올랐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은 사유리의 일본 본가를 찾았다. 이상민을 만난 사유리의 부모님은 이상민을 '남친감'으로 만족스러워해 스튜디오 뿐 아니라 시청자들까지 놀라게 만들었다. 최근 예능을 통해 만나 실제 인연이 된 스타들이 줄지어 등장하면서 두 사람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사유리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화면 캡쳐]

 

예능으로 만나 실제 인연을 맺게 된 스타로는 최근 결혼에 성공한 김국진과 강수지가 있다. 김국진 강수지 두 사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을 통해 만났다.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은 방송을 통해 공개되었다. 당시 방송인지, 실제인지 아닌지를 놓고 시청자들 사이에서 의견이 분분했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은 2016년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다. 그리고 지난 23일 두 사람은 양가 가족들만을 모시고 비공개로 혼인서약식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불타는 청춘' 김국진, 강수지 [사진='불타는 청춘' 화면캡쳐]

 

두 사람이 인연을 맺게 된 '불타는 청춘' 측은 두 사람의 사랑을 축복해주기 위해서 지난 15일 방송된 강원도 정선 여행 편에서 스몰 웨딩을 준비하기도 했다. 예능을 통해 만나게 된 인연이 연인이 되면서 두 사람은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다.

예능계 봄바람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전현무와 한혜진 역시 연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방송을 통해 티격태격하던 모습을 보여주던 두 사람을 시상식 안무 연습을 하던 과정에서 가까워지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상민과 사유리는 2014년 JTBC 예능 '님과함께'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후 4년이 지난 현재 이상민 사유리 두 사람의 관계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까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상민과 사유리가 방송에서 타던 '썸'을 김국진과 강수지, 전현무와 한혜진처럼 실제 인연으로 발전시킬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