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SQ톡톡] 미니앨범 ‘빙글뱅글’ 컴백 AOA 민아 "4자 타이틀곡 좋은 결과에 기대돼"
상태바
[SQ톡톡] 미니앨범 ‘빙글뱅글’ 컴백 AOA 민아 "4자 타이틀곡 좋은 결과에 기대돼"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5.2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 홍영준 · 사진 주현희 기자] 걸그룹 AOA가 다섯 번째 미니앨범 '빙글뱅글(BINGLE BANGLE)'로 1년 5개월만에 돌아온 소감을 전했다. 

2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걸그룹 AOA(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다섯 번째 미니앨범 '빙글뱅글(BINGLE BANGLE)' 발매 기념 프레스 쇼케이스에서 AOA 지민은 "이번 컴백에 무척 설렌다"면서 "저희 에너지를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유나가 "여름에 많이 컴백해서 여름이면 저희를 떠올리시더라"며 서머송으로 컴백한 것에 기대감을 드러낸 것에 이어 민아는 "‘단발머리’ '짧은 치마' 등 4글자 타이틀곡이 좋은 결과가 있었다. ''이번 타이틀 곡 '빙글뱅글'도 4글자라서 기대를 하게 된다"며 미소를 보였다.

약 1년 5개월만에 컴백하는 AOA는 그간 다양한 개인활동으로 다져진 각자의 경험을 팀 활동에 쏟으며 시너지 효과를 낼 전망이다. 설현 혜정 유나 민아는 연기에 도전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고, 지민과 찬미는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며 예능감을 쌓고 있다. 

‘심쿵해’ ‘단발머리’ ‘굿럭’ 등 여름의 무더위를 날리는 서머송으로 큰 사랑을 받은 AOA는 이번에도 건강하고 밝은 매력을 드러내는 신곡 ‘빙글뱅글’을 통해 상큼 발랄한 ‘여름 요정’으로 돌아온다.

타이틀곡 ‘빙글뱅글’은 AOA만의 시원하고 밝은 에너지가 담긴 노래로, 파티의 계절인 여름에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리는 경쾌한 곡이다. 강한 비트 위에 울리는 휘파람 소리와 시원한 기타 소리가 만들어낸 흥겨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남녀노소 따라할 수 있는 신나는 퍼포먼스를 장착해 다시 한 번 여름을 뜨겁게 물들일 예정이다.

상큼 발랄한 서머송 ‘빙글뱅글’로 돌아온 AOA는 28일 오후 8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되는 컴백 쇼케이스 ‘빙글뱅글(BINGLE BANGLE)’을 개최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