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뮤직뱅크' 프리스틴V, 사랑할 수밖에 없는 다섯 악동들의 5人5色 매력 '네 멋대로'
상태바
'뮤직뱅크' 프리스틴V, 사랑할 수밖에 없는 다섯 악동들의 5人5色 매력 '네 멋대로'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6.01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뮤직뱅크’에 출연한 프리스틴V가 카리스마 있고 섹시한 매력을 드러낸 ‘Spotlight’ ‘네 멋대로’ 무대로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5인조 유닛으로 돌아온 프리스틴V가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며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프리스틴V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이날 뮤직뱅크 무대에 선 프리스틴V는 이들의 콘셉트인 귀여운 악동을 프리스틴만의 색깔로 녹여내 멤버 각각의 매력을 강조했다. 아울러 기존의 프리스틴과는 또 다른 발랄한 매력까지 드러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특히 격정적인 안무 속에서도 칼군무를 선보인 프리스틴V는 블랙과 레드가 절묘하게 섞인 의상으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가죽 소재의 짧은 바지를 완벽하게 소화해 프리스틴V만의 오묘한 섹시함을 뽐냈다.

프리스틴V는 나영 로아 은우 레나 결경으로 구성된 프리스틴의 유닛 그룹이다. 프리스틴의 V는 멤버 5명을 의미하는 로마 숫자 V임과 동시에 악동을 뜻하는 빌런(Villain)의 V를 뜻한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여자)아이들, AOA, G-reyish(그레이시), KHAN(칸), N.Flying, NTB, PRISTIN V, SHINee, VICTON(빅톤), 더 이스트라이트, 드림캐쳐, 방탄소년단, 사무엘(Samuel), 유니티(UNI.T), 이사배, 이태희, 황인선이 출연해 무대를 가득 채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