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TV컷Q] '쇼!음악중심' AOA 설현, '빙글뱅글' 컴백 무대에서 상큼함 과시
상태바
[TV컷Q] '쇼!음악중심' AOA 설현, '빙글뱅글' 컴백 무대에서 상큼함 과시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6.0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걸그룹 AOA가 특유의 섹시함과 상큼함이 공존하는 매력을 발산하며 '빙글뱅글'과 'Super duper'로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마쳤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서는 1년 5개월간의 공백기를 깨고 돌아온 돌아온 AOA가 첫 선을 보였다. AOA는 '빙글뱅글'과 'Super duper'라는 각기 다른 매력의 곡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MBC '쇼!음악중심' AOA [사진= MBC '쇼!음악중심' 화면캡쳐]

 

'쇼!음악중심'에서 컴백 무대를 가진 AOA는 '빙글뱅글' 무대에서 시원한 여름 컨셉을 선보였다. 크롭과 핫 팬츠 등 보는 이까지 시원하게 만드는 상큼한 서머퀸으로 분해 상큼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AOA는 초아가 탈퇴한 이후 지민,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 6명의 멤버를 중심으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했다. 신곡 '빙글뱅글' 활동에 나선 AOA 멤버들은 강한 자신감을 비추기도 했다.

멤버 설현은 '쇼!음악중심' 무대 직전 자신의 SNS를 통해 "역대급 무대가 될 것"임을 호언하기도 했다. '심쿵해'와 'Good Luck' 이후 또 다시 히트를 기록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