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네이버 수요웹툰 1위 ‘유미의 세포들’, 유미♥바비 빠른 태세 전환에 웃음 폭탄...‘복학왕’은 2위
상태바
네이버 수요웹툰 1위 ‘유미의 세포들’, 유미♥바비 빠른 태세 전환에 웃음 폭탄...‘복학왕’은 2위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6.06 0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네이버 수요웹툰 순위에 반란이 시작됐다. 지난주 3위에 이름을 올렸던 ‘유미의 세포들’이 2계단 상승해 마침내 1위에 안착했다.

5일 네이버 수요웹툰 ‘유미의 세포들’ 309화 ‘빛보다 빠른 태세 전환’이 공개됐다. 이날 유미는 남자친구인 바비와 바다를 보러간 모습이 그려졌다.

 

웹툰 ‘유미의 세포들’ [사진=네이버 수요웹툰 ‘유미의 세포들’ 화면 캡처]

 

두 사람은 바다를 보며 자신이 하고 싶은 속마음 얘기를 서로에게 자연스럽게 하지 못해 초조해하는 상황을 연출했다. 이어 제목처럼 서로의 내뱉은 말에 빠르게 태세 전환을 하는 모습을 보여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아울러 ‘유미의 세포들’은 그 인기를 증명하듯 웹툰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쏙 빼닮은 피규어가 판매되고 있어 팬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유미의 세포들’이 드라마나 영화로 만들어진다면 어떤 배우가 나왔으면 하는 ‘가상 캐스팅’까지 인터넷에서 인기리에 떠돌고 있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네이버 수요웹툰의 최강자라 불리던 ‘복학왕’은 ‘유미의 세포들’로 인해 2위에 머물렀다. 이어 ‘고수’가 3위, ‘연놈’이 4위를 차지했다.

별점순 순위도 빼놓을 수 없다. 별점순위 1위에는 ‘야채호빵의 봄방학’이 이름을 올렸다. 2위는 ‘고수’, 3위는 ‘가우스전자 시즌3~4’이 차지했다. ‘퍼스트 미션’은 별점순위 4위를 기록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