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 및 본 투표 독려 영상 참여 스타? 한지민·정해인부터 갓세븐·하이라이트까지
상태바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 및 본 투표 독려 영상 참여 스타? 한지민·정해인부터 갓세븐·하이라이트까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6.07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 시작일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6.13 지방선거 본투표 역시 일주일 앞으로 다가오며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스타들의 투표 독려 영상 등이 게시되며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는 오는 8일과 9일 양일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시된다. 본 선거는 오는 13일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투표일과 본 지방선거일이 코앞으로 다가오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지민 [사진= 스포츠Q DB]

 

특히 배우들과 아이돌이 적극적으로 6.13 지방선거 투표 독려 캠페인 영상에 참여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현충일 추념식에 참석해 뜻깊은 행보를 이어간 배우 한지민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6.13일 지방선거 투표를 독려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한지민은 "여러분들께서 지방 선거에 힘을 실어주세요"라는 말을 남겼다. 또한 '6.13', '지방선거', '투표합시다' 등의 해시태그를 남기기도 했다.

SBS가 진행하고 있는 '아이보트챌린지'도 영상도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9대 대선에서도 등장했던 '아이보트챌린지'에서는 유명 스타들이 등장해 투표를 적극적으로 독려하고 있다.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해인은 "우리 모두 투표하기 약속해요. 특히 누나들, 제가 지켜보겠습니다"라며 자신의 연기했던 연하남 캐릭터를 살려낸 멘트를 남겼고, 드라마 '훈남정음'에 출연중인 남궁민 역시 "투표, 놓치지 말고 행사하세요"라는 말을 전했다.

 

정해인 [사진= 스포츠Q DB]

 

배우들 뿐 아니라 아이돌들도 적극적으로 6.13 지방선거 투표 독려에 앞장서고 있다. 

아이돌 그룹 갓세븐은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가 진행되는 일정을 소개하고 나섰고, 에이프릴과 마마무 역시 투표 독려 영상과 사진 등을 남기며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하이라이트 역시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일'을 고지함과 동시에 '6.13 지방선거' 본 투표일을 강조했다. 손동운은 "6월 8일부터 9일까지는 사전투표가 진행된다. 사전투표는 지역이 무관하다. 어느 투표소에서나 투표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유재석, 이광수, 서장훈 등 다양한 스타들이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와 '6.13 지방선거' 본 투표를 독려하는 영상을 남겼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