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인생술집' 새 MC 한혜진, '그분' 전현무 언급? '나 혼자 산다'와는 다른 솔직함
상태바
'인생술집' 새 MC 한혜진, '그분' 전현무 언급? '나 혼자 산다'와는 다른 솔직함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6.07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인생술집'에 모델 한혜진이 새 MC로 합류한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했던 '한혜진'이 '인생술집'에서는 어떤 면모를 보여줄까.

7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한혜진이 새 MC로 합류한다. '인생술집'은 한혜진이 새로운 MC로 합류하며 리뉴얼을 거쳐 더욱 솔직한 토크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혜진은 '인생술집'에 어울리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나 혼자 산다'와는 또다른 매력을 뽐냈다.

 

'인생술집' 한혜진 [사진 = 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

 

한혜진의 '인생술집' 출연으로 가장 관심을 모으는 것은 전현무와의 열애다. '인생술집'에서 한혜진은 첫 출연부터 야관문주를 준비하며 남다른 모습을 보였다. 한혜진은 "저희는 필요가 없다"며 전현무와의 돈독한 사이를 자랑하는 한편 야관문주를 '인생술집'에 기부하는 '통 큰' 모습 또한 보였다.

과거 한혜진은 JTBC '마녀사냥'에서 솔직한 입담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이번 '인생술집'에서도 한혜진은 남다른 걸크러쉬 매력을 보여주는 한편 전현무와의 솔직한 연애를 털어놓으며 '인생술집'의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새로 합류한 MC 한혜진 외에도 다이나믹듀오가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을 예정이다. 특히 설리와 공개연애를 했던 최자의 '솔직 토크'에도 눈길이 쏠린다.

'인생술집'은 술과 함께하는 토크쇼로 솔직한 스타의 모습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인생술집'이 새 MC 한혜진의 합류로 한층 더 솔직한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뽐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