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방송
뮤지컬 '마틸다' 제작발표회서 46명 배우 최초 공개… 28일 티켓 오픈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6.07 14:30 | 최종수정 2018.06.07 14:30:46
  • 댓글 0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마틸다'가 제작발표회를 진행한다. 또한 '마틸다'의 티켓 오픈 일정이 공개되며 주목 받고 있다.

신시컴퍼니는 창단 30주년 기념으로 뮤지컬 '마틸다' 공연을 선보인다. 뮤지컬 '마틸다'의 한국 공연은 아시아 최초이자 비영어권 최초로 이뤄진다.

뮤지컬 '마틸다'는 영국 최고의 명문 극단 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RSC)가 제작한 작품이다. 로얄드 달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마틸다'는 지난 2010년 영국 웨스트엔드에서 초연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뮤지컬 '마틸다' [사진= 신시컴퍼니 제공]
 

 

특히 '마틸다'는 '위키드', '라이온 킹'의 계보를 잇는 판타지 뮤지컬이라는 평을 받을 정도로 탄탄한 이야기 구조, 환상적인 무대, 스펙타클한 안무 등을 선보이는 작품이기도 하다. '마틸다'는 올리비에어워드, 토니어워드, 드라마데스크 어워드 등의 시상식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도 했다.

'마틸다'의 제작발표회는 오는 25일 오전 더 플라자그랜드보볼룸에서 진행된다. 이번 제작발표회 현장에는 46명의 배우들이 최초 공개되고, 주인공 마틸다 역의 배우들이 작품을 대표하는 넘버를 시연할 예정이다.

뮤지컬 '마틸다'의 한국 초연은 오는 9월 8일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내년 2월 10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티켓 오픈은 이달 28일 인터파크와 신시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이은혜 기자  lehy1116@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시컴퍼니#뮤지컬 마틸다#마틸다

이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