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엠카운트다운' 더 이스트라이트, 풋풋한 여섯 소년들의 귀여운 '설레임'
상태바
'엠카운트다운' 더 이스트라이트, 풋풋한 여섯 소년들의 귀여운 '설레임'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6.07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더 이스트라이트’가 청량감 넘치는 무대로 팬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7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더 이스트라이트’가 여름 더위를 무찌를만한 시원한 느낌의 ‘설레임’ 무대를 선보였다.

 

더 이스트라이트[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더 이스트라이트는 10대의 상큼함과 특유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또한 완벽한 비주얼과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설레임’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아울러 ‘프로듀스 101 시즌2’로 이름을 알린 이우진은 시원함이 돋보이는 화이트팬츠와 핑크빛이 감도는 재킷으로 귀여움을 더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전체적으로 화이트&핑크 콘셉트의 의상을 선보여 상큼한 매력을 어필했다.

‘동쪽에서 온 빛’이라는 뜻의 ‘더 이스트라이트’는 그룹 이름과 같이 매번 빛나는 외모로 10대부터 2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2016년 ‘Holla’로 데뷔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정사강 이은성 이승현 이석철 김준욱 이우진으로 구성된 6인조 밴드 보이그룹이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방탄소년단, 볼빨간사춘기, 빅톤(VICTON), 사무엘, 드림캐쳐, 더 이스트라이트, (여자)아이들, AOA, SHINee(샤이니), 엔플라잉(N.Flying), 온앤오프(ONF), Wanna One(워너원), 유빈(Yubin), 이달의 소녀 yyxy, 칸(유나킴,전민주), 투포케이, 프로미스나인, PRISTIN V이 출연해 무대를 가득 채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