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탐정 리턴즈' 성동일, '메소드 연기' 반대? 남다른 연기 철학 살펴보니
상태바
'탐정 리턴즈' 성동일, '메소드 연기' 반대? 남다른 연기 철학 살펴보니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6.09 0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성동일, 권상우 주연의 코미디 범죄극 '탐정 리턴즈'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주연 배우 성동일이 확고한 연기 철학을 밝히며 영화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 31일 영화배우 성동일은 '탐정 리턴즈'로 여러 매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공백기를 가지지 않고 작품을 하는 이유를 묻는 질문에 성동일은 "나는 연기 기술자"라고 답했다. 그는 "연기는 꾸준히 해야 는다. 그게 다작하는 이유다"고 말했다.

 

'탐정 리턴즈' 성동일 권상우 [사진=' 탐정 리턴즈' 스틸컷]

이어 성동일은 메소드 연기에 대한 견해를 밝히기도 했다. 그는 "캐스팅이 될 때마다 해당 캐릭터에 맞춰 자신을 바꾸는 메소드 연기도 물론 좋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지금까지 단 한번도 그렇게 연기하지 않았다. 성동일이라는 인물을 지우고 캐릭터에 몰입하는 것보다는 주어진 캐릭터에 성동일이라는 인물을 입히는 것이 훨씬 나다운 방식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뿐만 아니라 '탐정 리턴즈'의 성동일은 "배역을 맡게 되면 맡은 역할을 연구하는 스타일은 아니다"며 "연기를 수학 공식처럼 연구하거나, 단계적으로 쌓아나가는 배우들과는 확실히 다르다"며 자신만의 연기 스타일을 설명하기도 했다.

자신만의 확고한 연기 철학을 밝힌 성동일이 영화 '탐정 리턴즈'에서도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인지 영화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