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3 04:29 (일)
하나투어여행박람회 경기도 일산 호수공원 근처 킨텍스에서 6월10일까지, 해외패키지여행 등 저렴한 예약... 일산아쿠아플라넷 원마운트 풍동애니골 맛집들도 가볼만한 곳
상태바
하나투어여행박람회 경기도 일산 호수공원 근처 킨텍스에서 6월10일까지, 해외패키지여행 등 저렴한 예약... 일산아쿠아플라넷 원마운트 풍동애니골 맛집들도 가볼만한 곳
  • 이두영 기자
  • 승인 2018.06.09 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두영 기자] 국내외 여행에 관한 정보와 할인상품 예약,상품권 등을 얻을 수 있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6월 8일부터 1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 제1·2·3전시장에서 열리고 있다.

 하나투어는 국내·해외 여행상품을 기획해 개인 및 각 여행사에 판매하는 홀세일 여행사다.

이번 행사 입장객은 동남아관, 중국관, 일본관, 남태평양관, 미국&캐나다&중남미관, 유럽&중동&아프리카관, 항공호텔자유여행관, 골프&테마관, 한국관, 허니문 예약관, 특별관 등 전시관에서 다양한 여행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행사 기간에 스타얼라이언스 세계일주 항공권을 얻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다.

스타얼라이언스는 아시아나항공을 비롯해 독일 루프트한자항공,에어캐나다, 유나이티드항공,스칸디나비아항공, 타이항공,스위스항공, 싱가포르항공,오스트리아항공,에너뉴질랜드, 에어차이나, 터키항공 등 27개 항공사가 전략적 업무 제휴를 하는 항공조직체다.

 전 세계 1,321개 공항을 좌석공유 등으로 연결한다.

이번 박람회장에서 입장권 추첨을 통해 3명이 세계일주 항공권을 받는다. 이 무료항공권을 3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마일리지로 바꿔놓을 수도 있다. 

또 하나투어 홍보관 이벤트 행사장에 비치된 엽서에 가족이 받을 수 있도록 메시지를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4명이 시애틀 가족항공권을 증정받을 수 있다.

태국,인도네시아, 필리핀,괌, 이탈리아 등의 민속공연도 곁들여진다. 중국 사천성 변검쇼, 천지 서커스도 볼 수 있고,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전속 가수인 한국인 사이먼 킴의 노래도 들을 수 있다. 집시의 영혼이 깃든 플라멩코 춤과 사진작가의 여행사진 촬영 노하우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다.

이번 여행박람회 입장권은 7,000원이지만, 미리 하나투어앱을 내려 받으면 무료초청장을 인터넷으로 받고 이를 현장에서 무료입장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는 보통 가격보다 현저히 저렴한 해외여행 땡처리 패키지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하나투어의 인기 있는 해외 패키지여행 상품으로는 스페인,포르투갈,모로코, 두바이 등을 둘러보는 상품이 있다.

일산의 가볼만한 곳으로는 요즘 장미원에 장미꽃이 만발하고 연꽃이 활짝 피는 일산호수공원이 으뜸이다. 

근처에 노래하는 음악분수와 물놀이시설과 맛집,쇼핑몰 등이 몰려 있는 원마운트, 수중세계와 바다생물의 신비를 경험할 수 있는 일산아쿠아플라넷 등이 있다. 일산 풍동 애니골에는 한정식,뷔페,떡갈비,낚지볶음 등을 파는 맛집이 몰려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