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네이버 일요웹툰 1위 '조의 영역' 역대급 악당 출연…'타인은 지옥이다'·'스피릿 핑거스'·'열렙전사' 뒤이어
상태바
네이버 일요웹툰 1위 '조의 영역' 역대급 악당 출연…'타인은 지옥이다'·'스피릿 핑거스'·'열렙전사' 뒤이어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6.10 0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네이버 일요웹툰 '조의 영역'이 지난주에 이어 조회수 1위를 기록했다. 이날 '조의 영역' 38화에서는 역대급 악당이 등장하면서 독자들을 긴장시켰다.

9일 공개된 네이버 일요웹툰 '조의 영역'에서는 주인공 일행을 인신매매하려 한 악당의 정체가 밝혀졌다. 주인공과 동행하던 일행 중에 악당이 있었다는 사실에 독자들은 충격을 받았다.

 

[사진=네이버 일요웹툰 '조의 영역' 캡처]

 

조회수 2위를 기록한 김용키 작가의 컷툰 '타인은 지옥이다' 역시 독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미스테리한 고시원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소재로 한 '타인은 지옥이다'는 소름 끼치는 심리묘사와 현대인의 불안감을 적나라하게 드러낸 작품이다.

한경찰 작가의 '스피릿 핑거스'은 조회수 순위 3위를 차지했다. 가상 현실 게임을 소재로 한 '열렙전사'는 조회수 순위 4위를 차지했다.

별점순 순위 1위는 이혜 작가의 '오늘도 사랑스럽게'가 차지했다. 라마 작가의 '내일'은 조회수와 2위를 차지했다. '스피릿 핑거스'는 조회수와 별점수 모두 3위를 차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