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7 (금)
'문제적 남자' 이장원vs타일러, 진정한 뇌섹남은 누구?… 뇌섹피디아 참신 문제도 눈길
상태바
'문제적 남자' 이장원vs타일러, 진정한 뇌섹남은 누구?… 뇌섹피디아 참신 문제도 눈길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6.12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문제적 남자'의 이장원과 타일러가 뇌섹남 타이틀을 놓고 치열한 두뇌 싸움을 벌였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에서는 이장원과 타일러의 불꽃 튀는 두뇌 대결이 그려졌다. 평소 이장원은 문제를 맞힌 후 깐족거리는 모습으로 멤버들에게 얄미움을 선사했지만, 이날 이장원은 으스대는 것조차 지적인 모습를 보여줬다.

이장원의 활약에 자극을 받아 타일러 역시 뇌섹남의 면모를 과시했다. 타일러는 평소에 정답을 바로 앞에서 놓치는 경우가 많았다. 타일러의 아까운 오답으로 멤버들은 정답을 맞췄다.

 

[사진=케이블 채널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예고편 캡처]

 

하지만 타일러는 지난번의 실수를 반복하지 않았다. 이날 타일러는 이장원의 실수를 계속 받아먹으며 차근차근 정답을 맞혔다. 물오른 이장원과 불붙은 타일러는 주도권을 서로 주고받으며 치열한 두뇌 대결을 선보였다.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대결에 큰 관심을 보였다.

참신한 뇌섹피디아의 문제 역시 멤버들을 감탄시켰다. 이날 뇌섹피디아 문제를 본 멤버들은 정답을 맞히는 것도 잊고 그 자체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타일러, 박경은 상식을 총동원했지만, 상상을 초월하는 정답에 멘붕에 빠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지난달 29일 개편을 통해 시청자에게 돌아온 '문제적 남자'는 뇌섹피디아와 전 세계 시청자에게 직접 제보받은 뇌섹 문제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매력을 제공하고 있다. '문제적 남자'의 멤버들의 보일 뇌섹남 매력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