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6:36 (화)
[SQ톡톡] '앤트맨과 와스프' 에반젤린 릴리, "MCU 속 여성 히어로 더 많이 인정 받길 바라"… '캡틴 마블' 언급 이유?
상태바
[SQ톡톡] '앤트맨과 와스프' 에반젤린 릴리, "MCU 속 여성 히어로 더 많이 인정 받길 바라"… '캡틴 마블' 언급 이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6.1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앤트맨과 와스프'의 에반젤린 릴니가 MCU 최초로 제목에 여성 히어로 이름이 들어간 영화를 개봉하는 소감을 전했다.

12일 오후 서울 성동구 CGV왕십리에서 진행된 '앤트맨과 와스프'(감독 페이튼 리드) 풋티지 상영회&라이브 컨퍼런스에서 에반젤린 릴리는 "MCU 세계관에서 여성 히어로 처음으로 타이틀 이름을 올린 것은 특별하다"고 밝혔다.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사진= 월트디즈니코리아 제공]

 

이날 화상 연결로 진행된 라이브컨퍼런스에서 에반젤린 릴리는 "저 말고도 아주 훌륭한 여성 히어로들이 MCU에 많이 있었다. 제가 처음으로 제목에 이름을 올린 여성 히어로이기 때문에 이런 명예를 잘 이어갈 수 었었으면 좋겠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와스프가 제목에 들어가고, '캡틴 마블'이 독립적인 영화가 됐다. MCU에서 여성 히어로가 더 많이 인정 받았으면 좋겠다. 마블이 여성을 전면에 내세우는 것을 고맙게 생각한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에반젤린 릴리는 "'앤트맨과 와스프' 속 빌런도 여성이다. 여성 빌런과 여성 히어로가 격투를 벌이는 게 흥미롭다고 생각한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기도 했다.

폴 러드, 에반젤린 릴리 주연의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는 다음달 4일 개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