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개표방송 여파, SBS 훈남정음·로맨스패키지, MBC 이리와 안아줘·라디오스타 결방, KBS 2TV 슈츠·살림하는 남자들 정상방송
상태바
개표방송 여파, SBS 훈남정음·로맨스패키지, MBC 이리와 안아줘·라디오스타 결방, KBS 2TV 슈츠·살림하는 남자들 정상방송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6.13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6.13 지방선거 개표 방송의 여파로 공중파 수목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들이 결방을 확정했다. KBS 2TV만 평소와 같이 정상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13일 편성표에 따르면,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는 개표방송 '선택 2018 제7회 전국동시 지방선거 개표방송'이 확정되면서 결방됐다. '이리와 안아줘'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결방 소식을 전하며 목요일 방송 재개 소식을 전했다. 이어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 역시 결방을 결정했다.

 

MBC '이리와 안아줘' · SBS '훈남정음' 포스터 [사진= MBC '이리와 안아줘' · SBS '훈남정음' 제공]

 

SBS도 지방선거 개표방송으로 수목드라마 '훈남정음'의 결방을 확정했다. 기존 '훈남정음'이 방송되던 시간대에 SBS에서는 '2018 국민의 선택'을 방송할 예정이다. 

'훈남정음' 제작진은 13일 결방된 방송분이 오는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고 전했다. 이어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도 결방을 확정했다.

KBS 2TV는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모두 정상 방송을 진행한다. KBS 2TV에서 방송 중인 수목드라마 '슈츠'는 기존 방송 시간대에 정상 방송이 결정됐다.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역시 동일하게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