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이슈Q] '김비서가 왜그럴까' 박서준·이태환·박민영 나이 살펴보니? 실제와 달라 눈길 끌어
상태바
[이슈Q] '김비서가 왜그럴까' 박서준·이태환·박민영 나이 살펴보니? 실제와 달라 눈길 끌어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6.14 2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면서 드라마에 출연 중인 배우 박서준·박민영·이태환의 나이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14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는 박서준의 형으로 이태환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방송 종료 후 '이태환 나이','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형 나이' 등이 실시간 검색어 최상단을 차지했다.  배우들의 나이에 누리꾼들의 시선이 모일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 극 중 형과 동생으로 등장하는 박서준과 이태환의 나이가 실제로는 정반대에 해당하기 때문이다.

 

'김비서가 왜그럴까' [사진=스포츠Q DB]

 

'김비서가 왜그럴까'에서 동생 역할을 맡은 박서준은 1988년생으로 올해 31세다. 그에 반해 올해 1995년생인 이태환은 만 23세의 나이에도 불구 작중 35세 역할을 맡았다.

이태환은 1995년생임에도 다수 작품에서 30대 역할을 맡아왔다. 이태환은 "나이를 떠나서 캐릭터로 접근해서 표현하려고 한다"고 제작보고회에서 밝힌 바 있다.

박서준과 이태환뿐만 아니라 메인커플의 나이차이 또한 눈길을 끌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두 주인공은 실제 연상연하 커플이다. 만능 비서 김미소로 활약하고 있는 박민영은 1986년생으로 올해 33세다.

넘치는 자기애를 갖춘 부회장 이영준 역의 박서준과 워라밸이 무너진 일개미 개인비서 김미소 역의 박민영의 퇴사일기를 그린 '김비서가 왜그럴까'는 예상 밖 배우들의 나이 차이로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