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핫&쿨Q
네이버 금요웹툰 순위 박태준 '외모지상주의'· 박용제 '갓 오브 하이스쿨(갓오하)' 나란히 1,2위 차지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8.06.15 00:23 | 최종수정 2018.06.15 00:24:41
  • 댓글 0

[스포츠Q(큐) 김혜원 기자] 네이버 금요웹툰 조회수 부동의 정상을 지키고 있는 '외모지상주의'가 외전을 통해 숨 고르기에 들어갔다. '외모지상주의'의 작가 박태준은 외전은 본편과 다른 재미를 줄 것이라고 전했다.

14일 네이버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187화는 진성이의 육아 일기 2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육아일기 2편에서는 1편에 이어 정체불명의 아기 때문에 곤란한 상황에 부닥친 진성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네이버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187화 『외전』진성이의 육아일기 화면캡쳐]
 

 

'외모지상주의' 진성은 짝사랑하는 미진이에게 잘 보이겠다는 일념 하나로 아이를 보호하면서 뜻밖의 인물 장현과 조우하게 됐다. 과연 외전의 내용이 본편과 어떻게 이어질 것인지 '외모지상주의'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외모지상주의'에 이어 금요웹툰 조회순위 2위를 차지한 것은 박용제 작가의 '갓 오브 하이스쿨'이다. 이어 김규삼 작가의 재연재 웹툰'쌉니다 천리마마트'가 3위를 기록했다. 김칸비&황영찬 작가의 '스위트홈'은 4위를 차지하며 지난주 순위와 같은 순위를 유지했다.

네티즌의 별점에 따라 순위를 산정하는 별점 순에서는 이온도 작가의 '걸어서 30분'이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브림스 작가의 '골든 체인지'가 2위에 이름을 올렸다. 김칸비&황영찬 작가의 '스위트홈'과 김규삼 작가의 재연재 웹툰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조회순위에 이어 별점 순위에서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김혜원 기자  memero10@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혜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