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달샤벳 가은, 23일 결혼 앞두고 "예쁘게 결혼생활 하겠다" (공식입장)
상태바
달샤벳 가은, 23일 결혼 앞두고 "예쁘게 결혼생활 하겠다" (공식입장)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6.1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아이돌그룹 달샤벳 출신 가은이 결혼을 미리 축하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직접 전했다.

가은은 "다들 소식 접하고 미리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축하해주신 만큼 정말 행복하고 예쁘게 결혼생활 하겠습니다”라고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밝혔다.

 

아이돌그룹 달샤벳 출신 가은이 결혼을 미리 축하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직접 전했다. [사진 = 가은 인스타그램]

 

"제 예비신랑은 일반인이다 보니 사진이 기사화되고 노출이 되어 곤란함도 생길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부탁을 말을 덧붙인 가은은 "기사에는 공개적으로 사진을 올리는 부분에 있어서 자제해주셨으면 하고 부탁드려요"라며 거듭 당부했다.

14일 일간스포츠는 달샤벳 출신 가은이 23일 서울 강남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달샤벳 멤버들은 가은의 웨딩화보 촬영에 직접 참여해 여전한 우정을 과시했다.

지난 2011년 1월 달샤벳으로 데뷔한 가은은 2015년 12월 팀을 탈퇴해 패션업계에서 자신의 꿈을 펼치고 있다. 탈퇴 당시 가은은 인스타그램에 달샤벳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펼쳐놓고 "사랑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