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뮤직뱅크’ 워너원, ‘워너블’ 마음 속 불 밝힌 11명의 강렬한 고백 ‘켜줘(Light)’
상태바
‘뮤직뱅크’ 워너원, ‘워너블’ 마음 속 불 밝힌 11명의 강렬한 고백 ‘켜줘(Light)’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6.1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워너원의 카리스마는 여전했다. 데뷔 이후 끊임없이 성장하는 모습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책임지는 워너원이 뮤직뱅크에서 넘치는 에너지를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보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듣는 재미까지 선사하는 워너원이 ‘켜줘(Light)’ 무대를 선보였다.

 

뮤직뱅크에서 ‘켜줘(Light)’ 무대를 선보인 워너원 강다니엘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이날 뮤직뱅크 무대에 오른 워너원은 1분 1초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대를 압도했다. 또한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시간이 지날수록 성숙해지는 외모로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강다니엘은 치명적인 눈웃음과 파워풀한 댄스로 강다니엘만이 표출할 수 있는 남성다움을 자랑했다. 또한 팔 라인에 흰색 포인트를 준 보라색 셔츠와 양 어깨와 허리에 실버 장식이 달린 벨트를 매치해 가리고 있어도 숨겨지지 않는 섹시미를 드러냈다.

워너원(WannaOne)은 센터인 강다니엘을 비롯해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포함된 11인조 보이그룹이다. 데뷔 전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부터 강력한 팬덤을 형성하며 대중들의 폭풍 관심 속에 모습을 드러낸 워너원은 4번째 앨범 발매 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24K(투포케이), A.C.E, AOA, fromis_9, KHAN(칸), PRISTIN V, SHINee(샤이니), U-CUBE, VICTON(빅톤), Wanna One(워너원), 걸카인드, 더 이스트라이트, 버스터즈, 스펙트럼, 온앤오프, 왈와리, 유니티(UNI.T), 유빈(Yubin), 이태희가 출연해 무대를 가득 채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