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9 12:17 (목)
‘인기가요’ 화려한 컴백 무대, 걸크러시 매력 뽐낸 블랙핑크 ‘뚜두뚜두’부터 샤이니의 ‘I Want You’까지*
상태바
‘인기가요’ 화려한 컴백 무대, 걸크러시 매력 뽐낸 블랙핑크 ‘뚜두뚜두’부터 샤이니의 ‘I Want You’까지*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8.06.1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인기가요’가 독보적인 콘셉트로 다양한 팬층을 보유한 블랙핑크와 정규 앨범의 두 번째 에피소드로 새롭게 나타난 샤이니의 화려한 컴백 스페셜 무대로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했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는 1년 만에 돌아온 블랙핑크와 정규 6집의 두 번째 앨범 발매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샤이니의 컴백 무대가 그려질 예정이다.

 

'인기가요' MC를 맡은 세븐틴 민규, 다이아 정채연, 배우 송강 [사진=SBS '인기가요' 공식홈페이지 캡처]

 

이날 방송에는 1년 만에 첫 번째 미니 앨범으로 돌아온 블랙핑크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블랙핑크는 ‘휘파람’ ‘붐바야’ ‘마지막처럼’ 등 화려한 퍼포먼스와 특유의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던 터라 이들의 컴백 무대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한 지난달 발매된 정규 6집의 첫 번째 앨범의 타이틀곡이었던 ‘데리러 가’ 이후 두 번째 앨범으로 다시 돌아온 샤이니의 컴백 무대도 빠질 수 없다. 샤이니의 타이틀곡 ‘I Want You’는 샤이니만의 청량함을 돋보이게 하는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가고 싶은 마음을 감각적인 가사로 드러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스페셜 스테이지’로 꾸며지는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준비됐다. 엔플라잉과 더 이스트라이트가 함께하는 밴드의 조합에 팬들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아울러 사무엘 MXM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가 모여 파워풀하고 상큼함을 드러내는 모모랜드의 ‘뿜뿜’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우주소녀와 모모랜드 프리스틴의 특별한 조합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화려한 컴백무대, 스페셜 스테이지와 함께 샤이니(SHINee), 블랙핑크(BLACKPINK), 유빈(Yubin), AOA, 워너원(Wanna one), 엔플라잉(N.Flying), 빅톤(VICTON), 온앤오프(ONF), 프리스틴 브이(PRISTIN V), 더 이스트라이트, A.C.E, 프로미스나인(fromis_9), 이달의 소녀 yyxy, 사우스클럽, 24K, NTB, 마르멜로가 출연해 무대를 가득 채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