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SQ톡톡] '마녀' 김다미 "선배 배우분들 덕분에 주연 부담 이겨낼 수 있었다"
상태바
[SQ톡톡] '마녀' 김다미 "선배 배우분들 덕분에 주연 부담 이겨낼 수 있었다"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6.1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마녀'의 김다미가 언론시사회 기자 간담회를 통해 데뷔 직후 주연을 맡게 된 부담감을 언급했다

19일 오후 서울 용산 CGV에서 진행된 영화 '마녀'의 언론시사회 기자 간담회에서 김다미는 "자윤이란 캐릭터가 스토리의 중심에 있는 인물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어떤 연기를 해야할까 고민도 많았다"고 말했다.

 

'마녀' 김다미 [사진=스포츠Q DB]

 

이어 김다미는 "박훈정 감독님과 함께 이야기하며 자윤이라는 인물의 방향성을 잡아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김다미는 주연에 대한 중압감을 선배 배우들과의 호흡을 통해 이겨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선배님들과 촬영하면서 긴장을 많이 했는데, (선배님들이) 편하게 하라고 하셨다. 잘 맞춰주셔서 연기 잘 할 수 있었다"고 선배 배우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연기 중 가장 어려운 부분을 이야기해달라는 질문에 김다미는 "액션 도중 무표정하거나 묘한 웃음을 지어야하는 부분이 어려웠다. 따로 신경 쓰기보다는 최대한 자윤의 연기와 맞게 액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마녀'의 주연배우 김다미는 1500:1의 경쟁을 뚫고 자윤 역에 캐스팅된 사실이 알려지면서 영화 팬의 관심을 받았다. 충무로를 빛낼 신예 여배우의 등장에 영화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