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문제적 남자' 개편 이후 첫 뇌섹 게스트는 방탄소년단 RM?
상태바
'문제적 남자' 개편 이후 첫 뇌섹 게스트는 방탄소년단 RM?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06.19 2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문제적 남자'의 멤버들이 프로그램 개편 이후 첫 게스트가 방탄소년단의 RM일 수도 있다는 사실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에서 개편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 게스트가 등장했다.

 

방탄소년단 RM [사진=케이블 채널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프로그램 개편을 축하하기 위해 게스트가 출연한다는 제작진의 말에 큰 관심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베일에 싸인 게스트의 정체에 대해 진지한 토론을 이어갔다.

김지석은 "이미 한번 출연한 분이 아닐까"라고 말하며 게스트의 정체를 추측했다. 이에 박경은 조심스럽게 방탄소년단 RM의 이름을 언급했다. RM의 이름이 언급되자 멤버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들뜬 모습을 보여줬다.

RM은 과거 '문제적 남자'의 원년 멤버로 활약한 바 있다. RM은 '문제적 남자'에서 뇌섹남 매력을 선보이며 '뇌몬스터'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RM이 '문제적 남자'를 하차하고, 블락비의 박경이 합류한 이후에도 멤버들은 지속적으로 RM을 언급했다. 특히 전현무는 방송 중 '뇌몬스터' RM과 '뇌요미' 박경의 대결을 보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개편 이후 '문제적 남자'의 첫 게스트가 원년멤버인 방탄소년단 RM일 수 있다는 추측이 돌면서, 베일에 싸인 게스트의 존재에 대해 누리꾼들의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