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김제동의 톡투유2' 소녀시대 유리, '나 홀로 부산 여행' 사진 공개… "늘 공연 하러만 왔었는데"
상태바
'김제동의 톡투유2' 소녀시대 유리, '나 홀로 부산 여행' 사진 공개… "늘 공연 하러만 왔었는데"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6.19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김제동의 톡투유2'에서 유리가 부산 여행 중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김제동의 톡투유2'(PD 이민수, 한경훈)에 출연한 소녀시대 유리는 부산 여행을 혼자 왔었다고 밝혔다.

 

JTBC '김제동의 톡투유2' 유리 [사진= JTBC '김제동의 톡투유2' 화면 캡처]

 

이날 '김제동의 톡투유2'에서 유리는 홀로 부산 여행을 왔을 당시 촬영한 사진들을 공개했다. 유리는 편안한 맨투맨에 머리를 묶어 올린 셀카를 공개하며 시선을 끌었다.

유리는 "서울에서 부산 오는 길이 설렜다. 저희는 늘 공연을 하러만 왔었기 때문에, 부산을 온전히 즐길 여유가 없었다"라며 "그래서 혼자 왔을 때 정말 좋았다"고 밝혔다.

또한 '김제동의 톡투유2'를 통해 유리는 광안리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유리는 "(광안리 바다를) 바라보는 게 기분 좋았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유리는 부산 클럽도 가 봤냐는 질문에 "어떻게 안 가냐"고 답변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