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09:05 (목)
[TV컷Q] '아내의 맛' 이하정·정준호 결혼식, 아랍 왕자도 참석? "아프리카에도 지인 있어"
상태바
[TV컷Q] '아내의 맛' 이하정·정준호 결혼식, 아랍 왕자도 참석? "아프리카에도 지인 있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6.19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인 정준호와 이하정의 결혼식에 아랍 왕자가 참석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19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아내의 맛'(연출 이국용, 신명선, 이자은, 임지훈)의 정준호는 이하정과 함께 호찌민의 쌀국수 맛집을 찾아갔다. 식사를 하며 대화를 이어가던 중 이하정은 "해외에서 오빠랑 단 둘이 밥 먹는 게 처음인 것 같다"라고 입을 열었다.

 

TV조선 '아내의 맛' [사진= TV조선 '아내의 맛' 화면 캡처]

 

이날 '아내의 맛'의 이하정은 세계 곳곳에 살고 있는 정준호의 인맥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이하정은 "오빠가 아는 사람이 없는 곳으로 여행가고 싶었다. 그런데 아프리카에도 지인이 있다"고 말하며 속상해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스튜디오 녹화에 참석한 이하정은 "신혼 시절에는 섭섭하기도 했다"라며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었던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이외에도 '아내의 맛'에서 이하정은 신혼여행도 팬들을 비롯한 지인들과 함께했다고 말하며 아쉬움을 보였다. 또한 이휘재는 이하정과 정준호의 결혼식에 아랍 왕자가 왔었다는 사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