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이슈Q] 개그맨 김태호, 군산 화재로 사망… 사고로 우리 곁 떠난 스타들은?
상태바
[이슈Q] 개그맨 김태호, 군산 화재로 사망… 사고로 우리 곁 떠난 스타들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8.06.20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또 하나의 별이 졌다. 개그맨 김태호가 군산 화재 사고로 사망하면서 많은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19일 개그맨 김태호의 사망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김태호는 지난 17일 자선골프대회 참석 이후 지인들과 모임에 참석했다가 사고를 당했다. 김태호의 사망 소식에 그동안 사고로 우리 곁을 떠났던 스타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개그맨 김태호 [사진 = 김태호 블로그 화면 캡처]

 

개그계에서 안타까운 사고로 우리 곁을 떠난 스타가 또 있다. 바로 개그우먼 김형은이다. 지난 2007년 사망한 김형은은 연쇄추돌사고로 사망했다. 김형은은 심진화, 장경희와 함께 '미녀 삼총사'를 결성해 가수로도 활동했던 만큼 충격은 컸다.

'커피프린스 1호점'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개성 넘치는 역할로 사랑받았던 모델 겸 배우 이언도 사고로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스타다. 이언은 드라마 '최강칠우' 종방연을 마치고 오토바이를 타고 귀가하던 중 사고로 사망했다.

지난 2014년 세상을 떠난 레이디스 코드 멤버 은비, 권리세 역시 팬들에게 큰 안타까움을 안긴 바 있다.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이 타고 있던 차량이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를 일으켰고, 멤버 은비, 권리세가 결국 사망했다. 

개그맨 김태호는 1991년 KBS 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수의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그는 최근에는 각종 행사 전문 MC로 활동해왔다. 김태호의 안타까운 사망 소식에 동료 연예인들 역시 애도를 표했다.

개그맨 김태호의 안타까운 사망 소식에 과거 사고로 세상을 떠난 스타들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